트와이스 'YES or YES', 원톱 저력 과시..'국내 걸그룹 최단 기록 경신'
트와이스 'YES or YES', 원톱 저력 과시..'국내 걸그룹 최단 기록 경신'
  • 김경욱
  • 승인 2018.11.0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TWICE)가 미니 6집 'YES or YES'로 '10연속 히트'를 달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 트와이스의 신곡 'YES or YES'는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고, 6일 오전 9시 기준 7개 실시간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입증했다.
 
또 6일 오전 기준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고 타이틀곡  'YES or YES'는 홍콩, 태국, 베트남 등 해외 7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그런가하면 MV에서도 새 기록을 썼다. 5일 오후 6시 음원과 동시 공개된  'YES or YES' MV는 공개 약 6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약 10시간 27분 만에 2000만뷰를 돌파했다.

두 기록 모두 K팝 걸그룹 사상 최단이자 트와이스 자체 기록 경신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신곡  'YES or YES'는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고백에 답은 오직 ‘YES’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멤버들의 역동적인 안무와 신나는 리듬이 특징인 곡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