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교육, 2013년 초·중등어학원 겨울특강 개강
아발론교육, 2013년 초·중등어학원 겨울특강 개강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1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아발론교육(대표 김대용)이 오는 12월 말 겨울특강을 개강한다.

이번 2013 겨울특강은 아발론교육만의 차별화된 4-Way 학습법을 바탕으로 문법, 쓰기, 듣기, 말하기 등 영어실력을 다지는 특강과 토플, 텝스, NEAT, 수능 등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특강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4-Way 학습법이란 하나의 주제(1-Theme)를 듣기, 쓰기, 읽기, 말하기 네 가지 방식(4-Way)으로 사고하는 학습법으로 풍부한 표현력은 물론, 점차 다양해지는 말하기 시험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초등어학원의 Writing + Grammar 특강은 기초 문법과 쓰기 학습을 통해 전반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돕는다. 또한 문법 특강을 마련해 기초 영문법부터 중학교 내신 및 서술형 시험 대비를 돕는다. 또한 영어 문장 패턴을 반복 학습해 일상 속 자주 쓰이는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Pattern Speaking과 NEAT 대비 초등학생을 위한 입문 특강 및 실전 특강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CNN을 활용하는 청취력 향상 특강과 고급 스피치 특강도 준비되어 있다.

중등어학원은 예비 중1 내신 대비 특강부터 NEAT, 토플, 텝스 등 다양한 영어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특강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예비 중1 내신 맛보기 특강은 내신에 자주 나오는 문법과 간단한 독해지문을 통해 내신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서술형과 객관식 문제를 통해 영문법을 꼼꼼히 학습할 수 있는 문법 특강이 초급, 중급, 고급 단계로 세분화되어 진행된다. NEAT 특강은 2·3급 전 영역을 기초부터 심화까지 꼼꼼히 다뤄 NEAT를 탄탄하게 대비해준다. 토플 특강은 모의고사 형식의 학습을 통해 토플에 대한 실전 감각을 키우며, 텝스 특강은 기본반과 실전반으로 나뉘어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한다. ‘수능 맛보기’ 특강에서는 수능 독해의 32가지 유형을 집중적으로 학습하고 핵심 유형분석 및 빠른 독해 비법을 통해 독해 능력을 향상시킨다.

아발론교육 관계자는 “겨울방학은 새 학년이 시작하기 전에 기초를 다지고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어 영어공부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문법, 듣기, 쓰기, 읽기, 말하기 특강을 통해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NEAT, 토플, 텝스 등의 시험을 대비하여 잠자고 있던 영어잠재력을 깨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겨울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발론교육 홈페이지(www.aval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