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미니파이터 겨울방학 업데이트가 시작된다
넷마블, 미니파이터 겨울방학 업데이트가 시작된다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2.1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재미 느낄 수 있는 알파벳 카드조합 시스템 업데이트

▲ 미니파이터, 겨울방학 업데이트
[북데일리]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조합방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알파벳 카드조합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알파벳 카드조합 시스템은 신규로 생성된 캐릭터 카드에 부여된 알파벳 문자를 조합에 활용하도록 한 것이다. 이용자는 <미니파이터>의 주 콘텐츠인 카드의 알파벳을 특수문장 조합식에 맞게 조합할 경우 조합 성공률 상승, 광폭 분노의 결정 생성, 패션카드 및 좀비카드 생성 등 다양한 결과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저 레벨의 던전 난이도를 하향시켜 던전 밸런스 조정과 미니펫들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업데이트도 포함돼 있다.

<미니파이터>는 ‘알파벳 카드조합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겨울시즌 기념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넷마블 PC방으로 달리자’는 넷마블 PC방에서 미니파이터에 접속하면 델타M 함선, 던전 클리어 보상인 훈장을 두 배로 받는 이벤트, 그리고 플레이 타임 10분마다 지급되는 PC방 포인트를 활용해 이용자가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또, ‘두근두근 응모하자’ 이벤트에서는 던전방, 대전방 결과창에서 얻은 포인트로 원하는 아이템을 응모할 수 있다.

‘미니펫 수집’은 매일 플레이 타임 1시간 경과마다 받는 미니펫 징표를 5개씩 모아 정해진 기간 동안 미니펫과 교환하는 이벤트다. 마지막으로 ‘레벨 업 러쉬’는 캐릭터가 레벨 업 되면 추가로 1레벨을 더 상승시켜 주는 이벤트다. 레벨이 상승된 만큼 스킬 포인트도 더 늘어나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7주간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긴 겨울 시즌 동안, 이용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려는 노력의 결과”라며, “늘 약속 드리듯이,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큰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미니파이터>의 ‘알파벳 카드조합 시스템’ 업데이트와 겨울시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inifighte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