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이색 데이트 상품’ 추천
쿠팡, 크리스마스 ‘이색 데이트 상품’ 추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2.1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무진 타고 럭셔리 데이트 코스 선물

[북데일리] 크리스마스가 약 열흘 앞으로 다가온 지금, 아직 무얼 할지 고민하는 커플이 있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쿠팡(www.coupang.com)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색 데이트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마련했다.

럭셔리한 리무진 데이트로 사랑하는 연인과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고급스럽게 장식된 리무진을 타고 원하는 코스를 드라이브 할 수 있는 ‘크리스탈 리무진 연말연시 이벤트’ 딜이 기준가 30만원에서 무려 74% 할인된 7만9000원의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60분의 투어시간 동안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워줄 와인 1병에 음료수가 무한으로 제공되며,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도 준비돼 있다.

붐비는 거리를 피해, 소중한 사람과 품격 있는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갈라 디너 콘서트’ 딜을 추천한다. 웅장한 클래식 음악과 뮤지컬 공연, 크리스마스 디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더 리버사이드 호텔, 디너 콘서트’ 딜이 기준가에서 30% 할인된 7만7000원에 판매된다. 국내에서 내로라 하는 뮤지컬 스타와 오페라 스타들이 펼치는 크리스마스 갈라 콘서트를 보며 즐기는 크리스마스 만찬은 특별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평소 바쁜 스케줄로 커플 사진조차 찍을 여유가 없었던 연인들은 크리스마스에 이용할 수 있는 ‘스튜디오 촬영권’을 주목하자. 청담동에 위치한 ‘코코 스튜디오 이용권’ 딜이 촬영 컷 수에 따라 3만원대에서 10만원대까지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은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에 즐길 수 있는 공연 및 여행 상품, 크리스마스 파티 소품, 송년회 맛집 이용권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