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겨울 첫 번째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 공개
넥슨, ‘메이플스토리’ 겨울 첫 번째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 공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2.1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게임에 추가될 ‘데몬어벤져’ 스킬 영상 최초 공개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겨울방학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도입될 캐릭터 ‘데몬어벤져(Demon Avenger)’의 주요 특징을 홈페이지 내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법이 깃든 무형검 ‘데스페라도’를 사용하는 백발 헤어스타일의 ‘데몬어벤져’의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들이 담겨있다.

영상과 함께 캐릭터의 주요 특징들도 최초로 공개됐다. ‘데몬어벤져’는 강한 체력과 극강의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킬을 콤보로 사용하면, 다섯 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 되는 ‘익시드 스킬’과 자신의 체력이 높을수록 공격력도 함께 강해지는 획기적인 공격 패턴을 구사한다.

‘데몬어벤져’는 오는 12월 20일 게임에 최초로 도입되며, 함께 ‘데몬어벤져’의 새로운 스토리와 전직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데몬어벤져’는 메이플 월드에 등장하는 그 어떤 캐릭터보다 강력한 전사다”라며, “다가오는 20일에 게임 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메이플스토리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제공하며, 사냥터에서 획득 후 개봉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산타의 빛나는 상자’와 ‘루돌프의 빛나는 상자’도 도입한다.

또한 8개의 주요 마을에서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퀘스트를통해 최고급 주문서 아이템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주말 핫타임 이벤트 보상을 전면 업그레이드 하여, 12월 15일과 16일 특정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80레벨 에픽 모자’, ‘캐릭터 슬롯 쿠폰’, ‘파워 성장의 비약, ‘언리미티드 훈장’, ‘반 레온 무기’ 아이템 등 최상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