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룰더스카이,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
JCE, 룰더스카이,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2.13 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가 되어 보아요, 룰더스카이 커플대첩 등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북데일리] JCE(대표 송인수)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1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12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자신의 ‘플로티아’를 예쁘게 꾸며준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과 ‘황금열쇠’ 아이템을 지급하고, 미니사격장에서 ‘핑크 트리’, ‘빨간 트리’를 획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미니케이크’와 ‘스타(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커플이 함께 ‘룰더스카이’를 플레이하는 인증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룰더크리스마스 커플대첩‘ 이벤트를 진행하고, ‘뽀로로 산타 인형’과 ‘패티 산타 인형’, ‘에디 산타 인형’ 데코 아이템을 친구에게 선물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산타가 되어 보아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올 한 해 동안 성원해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룰더스카이와 함께 더욱 따뜻한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룰더스카이’는 '하늘에 떠 있는 나만의 섬'을 모티브로, 다양한 건물과 꾸미기 아이템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특색 있는 섬을 만들어 나가는 JCE의 대표 모바일 소셜 게임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참신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룰더스카이’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 및 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