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 삼성 스마트TV 앱 출시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 삼성 스마트TV 앱 출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1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과 함께 가능한 근거리 네트워크 대전, 리모콘 플레이 지원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스마트폰용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를 삼성전자 스마트TV 앱으로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삼성 스마트TV 앱으로 출시된 ‘카트라이더 러쉬’는 삼성 스마트TV와 스마트폰으로 최대 4명까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근거리 네트워크 대전을 지원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리모콘을 이용한 편리한 조작과 대형화면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레이싱을 보다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는 전 세계 1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으로,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의 높은 인지도와 ‘아이템전’, ‘스피드전’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 및 ‘멀티 플레이’ 기능을 통해 많은 스마트폰 이용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 스마트TV 전용 ‘카트라이더 러쉬’ 앱은 올해 출시된 삼성 스마트TV 사용자라면 누구나 TV용 앱스토어인 ‘삼성앱스 TV’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넥슨 조동현 신사업본부장은 “전 세계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카트라이더 러쉬’를 삼성 스마트TV 앱으로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인 만큼 스마트TV를 통해 가족간에 즐겁게 플레이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