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감독이되자, 오는 13일 공개서비스 돌입
넷마블 마구:감독이되자, 오는 13일 공개서비스 돌입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2.1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 통해 일정 공개발표

[북데일리]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신작 야구시뮬레이션 게임 <마구:감독이되자(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의 공개서비스 일정을 금일 공개했다.

넷마블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3일 오후부터 본격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국내 유일하게 KBO와 MLB 양대리그 모두를 이용자가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온라인 야구시뮬레이션 게임 <마구:감독이되자>는 지난 3일부터 일주일간 오픈형 으로 사전공개테스트(Pre-OBT)를 실시하며 최종 점검을 마친 바 있다.

넷마블은 “사전공개테스트 일주일 기간 동안 전력분석실, 연습경기 등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점검을 최종적으로 끝냈다” 며 “드디어 이용자들에게 완벽한 모습으로 오는 13일 오후 정식으로 <마구:감독이되자>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국내 최초로 KBO-MLB 양대리그 38개 구단의 선수 라인업을 모두 다 활용할 수 있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구:감독이되자>는 △이용자간 선수카드 거래, 2명의 용병도입 등 기존 시뮬레이션 야구게임과 차별화된 특징들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넷마블은 이번 사전공개테스트를 위해 새롭게 전력정보시스템과 연습경기 시스템을 추가했고 게임 내 UI를 대폭 개편하는 등 많은 변화를 시도했고 사전공개테스트(Pre-OBT) 기간 동안 이용자들의 잔존율이 70%에 달할 만큼 호평을 받았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새롭게 추가된 전력분석시스템 과 △연습경기모드 등의 재미요소가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본격적인 공개서비스에 거는 기대도 크다”며 “특히 <마구:감독이되자>는 2년 만에 새롭게 등장하는 야구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점이라 이용자들의 관심이 상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의 온라인 야구시뮬레이션 게임 <마구:감독이되자>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a9m.com)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