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겟앰프드2 화이트 크리스마스 대작전!
윈디소프트, 겟앰프드2 화이트 크리스마스 대작전!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2.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1월 16일까지 크리스마스 대작전 진행

[북데일리]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토리 액션 파이트 ‘겟앰프드2(GA2)’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 대작전을 펼친다고 12일 전했다.

겨울을 맞이하여 ‘겟앰프드2’에서는 화이트 크리마스 대작전을 진행한다. 2013년 1월 16일까지며, 주어지는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스파크스’ NPC에게 가서 ‘크리스마스 대작전’ 퀘스트를 받는다. 퀘스트에 맞춰서 대전 및 미션 플레이를 하면 ‘징글벨’(교화 아이템)을 습득하게 된다. 이렇게 해서 모은 ‘징글벨’ 10개를 ‘스파크스’ NPC에게 가져 가면 질풍 쌍절곤 ‘눈보라’와 치어리더 폼폼 ‘눈송이’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보상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 24일, 25일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GM을 2배 획득할 수 있는 버닝 타임도 준비되어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차윤영 PM은 “쌀쌀한 겨울 겟앰프드2에서 따뜻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대작전’ 퀘스트를 통해 푸짐한 아이템을 받아갔으면 좋겠다.”며, “이번 겨울 방학도 즐겁고 따뜻한 겟앰프드2와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겟앰프드2 화이트 크리스마스 대작전’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2.windyzone.com)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