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타이니팜 나만의 비치 뽐내기 콘테스트 실시
컴투스, 타이니팜 나만의 비치 뽐내기 콘테스트 실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프레도 타이니 비치를 잡아라 이벤트 실시

[북데일리]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에서 <알프레도 타이니 비치를 잡아라> 이벤트를 20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타이니팜’은 농장을 꾸미고 다양한 동물 콜렉션을 모으는 재미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국민 모바일 게임이다. 푸른 초원의 ‘타이니 팜’맵과 올해 여름 새롭게 추가된 해변을 배경으로 한 ‘타이니 비치’맵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컴투스는 ‘타이니 비치’맵을 가장 잘 꾸민 유저 TOP 3을 선정하고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나만의 비치 뽐내기’ 이벤트를 2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의 ‘타이니 팜’ 맵을 선정했던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어 유저들의 참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2/12/tiny_beach/main)로 접속하면 ‘타이니팜’ 유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서 1위에 오르게 되면 ‘타이니팜’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소셜 친구 ‘알프레도’ 타이니비치에 1개월 동안 전시되어 모든 유저들이 방문해 구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TOP3에게는 [알프레도 상] 캐시아이템 ‘벨’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여부는 12월 27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타이니 비치’맵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캐시 아이템 ‘골드’로 맵 구매가 가능한 레벨을 기존의 30에서 20으로 낮춰 보다 많은 유저들이 2가지 맵을 모두 플레이 할 수 있게 했다. 현재 ‘타이니 비치’에서는 ‘골드’로 구매하는 꾸미기 아이템들이 20% 할인 판매되고 있다.

‘타이니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