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스 온라인 신규 좀비 시나리오 맵 배후의 적 공개
넥슨, 카스 온라인 신규 좀비 시나리오 맵 배후의 적 공개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2.12.0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갈형 보스 몬스터 ‘러스티 스콜피온(Rusty Scorpion)’ 등장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좀비 시나리오 모드 전용 맵인 ‘배후의 적’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좀비 시나리오 시즌3’의 두 번째 신규 맵인 ‘배후의 적’은 좀비군단에게 점령당한 아군 주둔지 ‘뱅가드 기지’로 진입하기 위한 특수부대가 새로운 진입로인 ‘사막의 작은 마을’에서 벌이는 사투를 담고 있다.

이번 맵에서는 기지의 상부와 하부를 연결하는 ‘승강기’와 모래 늪으로 만들어진 ‘개미지옥’ 등 새로운 구조물과 장해물이 설치됐으며, 전갈형 보스 몬스터 ‘러스티 스콜피온(Rusty Scorpion)’이 등장해 보다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부활 체크포인트 시스템’을 도입, 플레이 도중 좀비에게 공격 당해 캐릭터가 다시 부활할 경우 맵의 시작 지점이 아닌 쓰러진 지점의 인근 체크 포인트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어 플레이 흐름의 끊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안병욱 팀장은 “새로운 ‘좀비 시나리오 시즌3’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 전개를 시도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보다 스릴 넘치는 재미를 지속적으로 유저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맵 ‘배후의 적’을 즐긴 모든 유저들에게 ‘대형 및 소형 응급치료제’와 ‘추가 경험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수 이상의 좀비를 물리친 유저에게도 ‘AK47L’, ‘듀얼 MP7(Dual MP7)’ 등 다양한 무기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