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수박씨닷컴, The 무한수강 올인 프로그램 오픈
비상 수박씨닷컴, The 무한수강 올인 프로그램 오픈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2.0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등 이러닝 최초! 진로컨설팅 서비스 도입

[북데일리]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이 겨울방학 대비 ‘The무한수강 올인 프로그램’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The 무한수강 올인 프로그램은 계획, 진단, 수강, 복습, 시험 및 입시대비까지 6단계로 이루어진 학습관리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은 수박씨닷컴의 모든 강좌를 무한 반복 수강할 수 있는 ‘The무한수강’을 듣고, 체계적으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은 특히 개인별 시험 일정에 맞춰 2-3주간 화상카메라를 이용한 화상 자습반을 운영할 계획이다. 학생들은 시험공부를 하면서 모르는 문제를 선생님께 바로 물어보고 답변을 받을 수 있고, 수학문제를 질문하고 동영상을 답변 받는 1:1 수학 티칭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진로교육의 중요성에 발맞춰 중등 이러닝 최초로 진로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The 무한수강 올인 프로그램은 수박씨 에스패드(s-pad)와 결합한 ‘The무한수강 SE’ 패키지나 무한수강만 10% 할인된 단일 상품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의 경우 12개월은 128만원, 6개월은 88만9000원이며, 단일 상품은 12개월 115만2000원, 6개월 68만4000원이다.

수박씨닷컴은 구매 고객에게 SLS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독서활동 프로그램, 이지보카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