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는 보험료 막아라’… 굿리치 새광고 '하정우의 보험분석’ 편 공개
‘새는 보험료 막아라’… 굿리치 새광고 '하정우의 보험분석’ 편 공개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8.10.2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가 신규 TV광고 ‘보험분석’편을 공개하고, 올해 말까지 ‘보장분석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리치플래닛)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가 신규 TV광고 ‘보험분석’편을 공개하고, 올해 말까지 가입한 보험의 과보장 및 부족한 보장을 점검 할 수 있는 ‘보장분석 캠페인’을 진행한다.

24일 굿리치는 신규 TV광고 ‘보장분석’편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방치한 보험은 방치한 건강만큼 위험하다는 메시지를 반전을 통해 재미있게 풀어냈다. 보험 내역은 확인했으나, 가입한 보험이 충분한 보장을 못하거나 과하게 보험료를 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할 때 굿리치를 통해 맞춤 보험분석 상담이 가능하다는 내용이다.

굿리치는 올해 말까지 보장분석 캠페인도 진행한다. 굿리치 앱 보험분석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리치앤코 소속 리치 매니저 혹은 리치플래너를 통해 보장분석 상담이 가능하다. 지난 2월 굿리치 2.0 출시 이후 보험상담 신청 건수는 이달 10만건을 넘어섰다.

굿리치는 신규 TV광고 ‘보험분석’ 편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굿리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굿리치 ‘보험분석’ 편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굿리치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