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피클, 중등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 출시
신사고피클, 중등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 출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0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신 커리큘럼에 맞춘 월별 내신 마스터 북 제공

좋은책신사고가 운영하는 신사고피클(www.sinsago.co.kr)이 ‘중등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중등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는 예비 중학교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강좌로 수준별 모든 강좌 및 특강을 기간 내에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수학이라는 과목적 특성을 고려한 꾸준한 반복연습 및 전문가의 철저한 코칭, 학사일정에 꼭 맞춘 ‘내신 마스터 북’을 통해 근본적으로 ‘올바른 수학 습관’을 만들어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천만 부 이상 판매된 쎈(SSEN) 수학의 명성 그대로 좋은책신사고 수학전문가 100인이 연구한 수준 높은 수학 콘텐츠 제공은 물론 최신 경향의 새 교육과정까지 100% 반영한 강의를 제공한다. 계산력 마스터, 시험대비, 서술형 문항 교재까지 학습 플랜에 따른 내신 마스터 북을 제공하고, 그에 따른 맞춤 강의도 볼 수 있다.

또한 신사고피클은 자칫 게을러지기 쉬운 겨울방학에 학생들이 실질적인 수학 실력 향상 및 공부 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수학 원리를 알 때까지 지속적으로 알려주고, 관리 및 평가해주는 시스템인 ‘수학 클리닉 센터’를 구축했다. 쎈교재 마스터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 외에도 주1회 진도체크 및 월1회 클리닉 서비스 등을 제공해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 수강생의 밀착 학습관리를 강화할 예정이다.

오는 1월 14일까지 출시 기념으로 중등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를 수강하는 모든 회원에게 수강료 10% 할인혜택과 수준별 맞춤 강좌 수강시 필요한 좋은책신사고 수학 교재를 최대 6권까지 무료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이러닝사업본부 박병식 본부장은 “타 온라인 강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유일한 내신 마스터 북과 문항별 강좌 수강, 유사문제 제공 등을 통한 체계적 학습 솔루션과 기초부터 심화까지 신사고피클 중등 전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