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3 일정 공개, 발표자 접수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3 일정 공개, 발표자 접수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2.11.2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3을 오는 2013년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년으로 일곱 번째를 맞는 NDC 13은 공개 개최 3회째를 맞아 게임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내실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NDC 12 당시 신청한 발표자와 방문객을 고려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세션이 진행될 수 있도록 강연공간을 확대했다. 발표자 모집 역시 전년보다 3개월 가량 앞당겨 발표자들이 강연 준비에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발표자 모집은 11월 26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며, 발표주제는 ‘게임기획’을 비롯해 ‘프로그래밍’, ‘비주얼 아트 및 사운드’, ‘프로덕션’, ‘사업, 마케팅 및 경영관리’ 등으로 나뉜다. 세션은 일반적인 프레젠테이션에서부터 패널 토크, 워크숍, 라운드 테이블, 마이크로 토크 등 여러 형태로 운영할 수 있다. 발표자들에겐 별도의 강의료와 함께 커뮤니티 파티 초대 등 특전이 주어진다.

넥슨 서민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서로의 지식과 경험, 고민을 함께 나누는 것은 게임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기 위한 원동력이라 생각한다”며 “NDC 13이 게임산업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해 다 함께 고민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NDC 13의 모든 세션은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입장권은 내년4월 중 배포할 예정이다. NDC 1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발표 신청 방법, 발표자 특전 등은 NDC 블로그(http://ndc.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DC 공식 트위터(@Nexon_DevConf)를 통한 문의도 가능하며, 공식 해시태그인 ‘#ndc_13’을 통해 관련 정보를 서로 나눌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