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씨클라운 멀어질까봐 뮤비 안무 버전 공개!
[영상] 씨클라운 멀어질까봐 뮤비 안무 버전 공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1.2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그룹 C-CLOWN(씨클라운)의 멀어질까봐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안무 버전이 공개됐다. 이로써 예고했던 세 편의 뮤직비디오가 모두 공개됐다.

이 영상은 멀어질까봐의 전곡이 담긴 3분 45초 분량으로 씨클라운 여섯 멤버의 안무와 퍼포먼스만을 집중적으로 담은 버전이다.

화려한 세트와 무대장치, 그래픽을 모두 배제하고 오직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배경에서 역시 블랙&화이트의 세련된 수트를 갖춰 입은 씨클라운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멀어질까봐와 소년에서 남자다운 이미지로 변신한 비주얼, 그리고 더욱 완벽하고 섬세해진 퍼포먼스와 표정연기 등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씨클라운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 차은택 감독의 연출로 제작된 이번 '멀어질까봐'의 세 편의 뮤직비디오는 세 배우가 스토리를 이끌어 가는 드라마 버전과 여기에 씨클라운 멤버들의 모습이 삽입된 버전, 안무 버전이 있다. 드라마 버전이 곡이 가진 서정성을 십분 살린 스토리 텔링과 영화 같은 영상미로 감성을 자극하는 쪽이었다면, 이번 안무 버전은 오직 음악과 퍼포먼스에만 집중하며 클라운의 매력과 카리스마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또 하나의 완성도 높은 버전이라는 평이다.

씨클라운은 지난 7월 데뷔한 신예 그룹으로 쏟아지는 수많은 아이돌 중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데뷔 앨범부터 이어온 세련되고 감성적인 멜로디를 강조한 음악이 씨클라운만의 고유한 색깔로 인식되며,  다른 아이돌과는 확연히 차별화된 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역시 발표하자마자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잠재력 있는 무서운 신예임을 증명하고 있다.

‘멀어질까봐’로 컴백한 C-CLOWN의 강렬하고 완벽한 무대는, 23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일리, 손담비, 노을, 김종국, 김성규, 현아, B1A4, NS윤지, 보이프렌드, The Seeya(더 씨;야), 주니엘, FIESTAR(피에스타), 디유닛, 빨간 추리닝, A-JAX, 원더보이즈, Led apple, SPICA(스피카), OFFROAD, E2RE, 백승헌, 에이프린스, 아리밴드 등이 출연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