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6D 공식 출시 기념 런칭파티 개최
캐논,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6D 공식 출시 기념 런칭파티 개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1.2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 캐논 플렉스 압구정점에서 개최

[북데일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오는 12월 1일 11시 30분부터 강남구 신사동 캐논 플렉스 압구정점에서 세계 최경량 풀프레임 DSLR 카메라(2012년 9월 13일 기준) EOS 6D의 런칭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런칭파티는 현존하는 풀프레임 DSLR 카메라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DSLR 카메라 ‘EOS 6D’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됐다.

캐논은 런칭파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EOS 6D의 실물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실제로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예약 판매 수량 500대가 전량 매진되는 등 출시 전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행사는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실제 촬영한 샘플 이미지 및 동영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진행된다. 캐논은 EOS 6D를 유저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Touch & Try 공간도 마련했다. 제품은 캐논 플렉스 1층과 지하 1층에 나뉘어서 전시될 예정이다.

캐논은 EOS 6D의 와이파이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으며, ‘EOS Remote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된 스마트폰을 통해 EOS 6D를 원격 조정할 수 있게 했다.

캐논은 25일까지 이번 런칭파티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캐논 EOS 시리즈 정품등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를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한 후 댓글로 신청사연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26일(월)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런칭파티는 총 2회에 걸쳐서 진행되며 1부는 11시 30분부터, 2부는 15시부터 진행되며 각각 60명씩 초청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캐논 DSLR 카메라의 새로운 라인업인 EOS 6D는 세계 최경량 풀프레임 DSLR 카메라로 출시 전 실시된 예약 판매에서 500대 완판 기록을 세울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EOS 6D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에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함께 축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EOS 6D는 11월 29일부터 공식 발매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