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태니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앱 무료 제공
브리태니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앱 무료 제공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1.2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30APPs, 30DAYs’ 이벤트 진행

[북데일리] 한국브리태니커회사(대표 전길홍)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오는 26일 단 하루만 ‘브리태니커 콘사이스 백과사전’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12월 14일까지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매일 한 가지의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30APPs, 30DAYs’를 진행하는데, 한국브리태니커의 ‘브리태니커 콘사이스 백과사전’ 앱은 11월 26일에 받을 수 있다.

‘브리태니커 콘사이스 백과사전’ 앱은 브리태니커 세계 대백과사전 27권을 기반으로 개발된 한국어판 백과사전으로, 약 10만여개 항목에 대한 간결하면서도 깊이 있는 해설을 담고 있다. 이 앱의 기반이 된 백과사전은 개발 당시 각 분야의 권위 있는 석학 1500여 명이 참여 제작하였고, 한국일보사에서 제정한 제35회 한국출판문화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이 앱은 안드로이드 전용으로 정가 1만9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11월 15일 시작 된 네이버 앱스토어 ‘30APPs, 30DAYs’ 이벤트는 스펙트럴소울즈 앱을 시작으로, Real Racing2, English Restart Basic 등 인기 앱이 절찬리 판매되었다.

한국브리태니커회사 장경식 상무는 “한국브리태니커는 모바일 환경에 맞춰 ‘손 안의 백과사전’이라는 컨셉으로 ‘브리태니커 콘사이스 백과사전’ 앱을 출시해 높은 반응을 이끌었다”며,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를 통해 질 좋은 콘텐츠를 무료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