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씨클라운, 멀어질까봐 뮤직비디오 두 번째 버전 공개!
[영상]씨클라운, 멀어질까봐 뮤직비디오 두 번째 버전 공개!
  • 김기림 기자
  • 승인 2012.11.21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어질까봐 두 번째 뮤비 세련된 영상미 돋보여

C-CLOWN(씨클라운)의 신곡 '멀어질까봐'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버전이 19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세 편의 시리즈 티저와 함께 예고 됐던 세 편의 뮤직비디오 본편 중 두 번째 버전으로, 앞선 버전에서 볼 수 없었던 C-CLOWN의 다른 멤버들의 얼굴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강준을 제외한 멤버들은 중간중간 자신의 파트에 등장하는데 이야기 속의 세 배우와 한 공간 안에 있으면서 마치 다른 세계의 사람인 것처럼 존재하며 주인공의 감정을 표현해 주고 있어, 짧지만 강렬한 인상들을 남긴다.

이번 뮤직비디오 두 번째 버전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른 멤버들은 안 나오나 서운했는데 다 보이니까 너무 좋다!", "다정한 커플 사이에 있는 강준이 참 외로워 보였는데, 멤버들이 옆에 있으니 좋아 보여요!", "세 번째 뮤비는 어떤 버전일까, 기대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인 예당엔터테인먼트는 “뮤직비디오 두 번째 버전은 드라마 버전에 멤버들의 이미지가 더해져 한층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드라마 버전의 완결편이다”라며, “세 번째는 완전히 다른 형식인데, 멤버들의 화려한 안무와 퍼포먼스만으로 채운 퀄리티 높은 또 한 편이 준비돼 있다”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C-CLOWN의 '멀어질까봐'는 고백하면 오히려 멀어질까봐 마음을 숨기고 사랑하는 그녀의 곁에 있는 한 남자의 안타까운 짝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C-CLOWN은 최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성숙하고 세련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