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카메라, 빈폴레이디스와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삼성 스마트카메라, 빈폴레이디스와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 구상희 기자
  • 승인 2012.11.2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X1000 구매 고객, 코디법 및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

[북데일리] 삼성전자와 빈폴레이디스가 지난 15일 명동 빈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시티 포토그래퍼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 참가자들에게 빈폴레이디스의 모델처럼 멋진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삼성 스마트카메라 고객 중 당첨된 10명의 참가자들이 빈폴레이디스의 스타일리스트가 제안하는 코디 아이템을 직접 착용해보며 스타일링을 배우고,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100만원 상당의 가을 스타일링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 받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가한 손수정(27) 씨는 “삼성 스마트카메라를 구매하고 이렇게 멋진 스타일 변신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오늘 클래스에서 스타일리스트에게 배운 대로 근사하게 차려 입으니 마치 내가 빈폴레이디스의 모델이 된 것 같은 기분”이라 말했다.

한편 이번 시티 포토그래퍼 스타일클래스를 비롯해 삼성전자가 빈폴레이디스와 함께 진행한 ‘여심 공략’ 프로모션은 상대적으로 IT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낮은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업계의 성공 마케팅 사례 중 하나로 거듭났다.

삼성전자는 이번 빈폴레이디스와의 공동 프로모션 이외에도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삼성 스마트카메라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