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JLS, 국내 겨울 영어몰입 캠프 참가자 선착순 모집
정상JLS, 국내 겨울 영어몰입 캠프 참가자 선착순 모집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1.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목중, 특목고 합격을 위한 ‘입학사정관제 완성캠프’

[북데일리] 정상JLS(대표이사 박상하)의 교육사업본부인 정상어학원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초등생 대상 영어몰입 캠프인 ‘JLS 스노우스톰 영어캠프와 특목중·특목고 입시를 위한 ‘JLS 입학사정관제 완성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JLS 스노우스톰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학생을 대상으로 11박 12일 동안 진행되는 몰입 캠프다. 프로그램은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문법 전체 흐름을 습득하고 실질적인 문법 활용 능력을 높이는 ‘Grammar Level UP’ 과정, 상상력을 일깨우는 쓰기 학습법을 익힐 수 있는 ‘Writing Level UP’ 과정, 정상어학원의 초등 영어 프로그램인 CHESS의 3개월 과정을 12일 동안 완성하는 ‘CHESS Level UP’ 과정으로 진행돼 학생들이 하루 24시간, 100% 영어 환경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다.

특히 이번 국내 겨울 영어몰입 캠프에는 ‘JLS 입학사정관제 완성캠프’가 함께 진행돼 특목중, 특목고 입시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진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JLS 입학사정관제 완성캠프는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4박 5일간 단기간 몰입해서 진행되는 것이 특징. 초등생과 중등생 각각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돼 학생의 실력, 학습수준 등에 맞춰 입학을 위한 지원부터 면접 준비까지 일대일로 꼼꼼하게 지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진로·학습 로드맵 완성 시간을 통해 개인의 목표과 학습 습관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캠프 후에도 온라인으로 진학·진로·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학습 활동 외에도 또래 친구들과 함께 봉사활동과 체험활동 등 다양한 활동이 준비돼 있어 색다른 겨울방학 추억을 쌓기에도 안성맞춤이다.

‘JLS 스노우스톰 영어캠프’ 캠프는 2013년 1월 5일부터 16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JLS 입학사정관제 완성캠프’는 2013년 1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강원도 인제 만해 아카데미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오는 11월 12일부터 12월 17일까지 접수하며 선착순 모집하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조기등록 기간에 접수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상JLS 영어캠프는 지난 2009년 여름국내캠프를 시작으로 2012년 현재까지 약 2000여명 이상이 참가하고, 각 분야의 대기업, 공공기관 등의 영어캠프를 전담 운영한 바 있는 ‘프리미엄 국내 영어캠프’이다.

정상JLS 박상하 대표는 “이번 겨울 캠프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한 해 동안 쌓은 영어실력을점검하고 새로운 영어 환경에서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겨울캠프에는 특목중, 특목고 입시를 희망하지만 준비에 대한 걱정이 많은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입학사정관제 완성캠프를 마련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에 관한 참가문의 및 자세한 정보는 전화(02-3413-9120/9130)와 정상JLS 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