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리 오브 스파르타 국내 3사 오픈마켓 출시
컴투스, 글로리 오브 스파르타 국내 3사 오픈마켓 출시
  • 장진호 기자
  • 승인 2012.11.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스크롤 방식에 AOS장르 접목한 신개념 액션 디펜스 게임

[북데일리]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마노디오(대표 신수원, 조철우)가 개발한 글로리 오브 스파르타를 국내 3사 오픈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19일 전했다.

글로리 오브 스파르타는 유저들에게 친숙한 횡스크롤 방식에 AOS(대전 액션과 공성전이 결합게임) 장르를 접목한 신개념 액션 디펜스 게임이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먼저 선보였고 이번 국내 3사 오픈마켓 출시를 통해 국내 안드로이드폰 유저들을 찾아왔다.

글로리 오브 스파르타는 역사적 영웅과 함께 전쟁에서 승리해 나가는 구성으로, 풀 HD화면으로 즐기는 생생한 전투 현장과 화려한 이펙트 효과가 돋보이는 특수기술 활용 및 웅장한 오케스트라 배경음악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기존의 디펜스 게임과 달리 유저가 캐릭터를 직접 컨트롤 하며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고, 전략과 디펜스를 함께 적용한 전쟁모드에서는 유저가 부대를 직접 지휘하며 적군과의 싸움에서 승리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RPG스타일의 레벨업 시스텝을 적용해 30개의 레벨을 제공하고, 12개의 챔피언 스킬, 업그레이드 시스템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스파르타 캐릭터 13종, 페르시아 적군 캐릭터 30종 등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를 갖췄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