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즐주주 for Kakao’ iOS 버전 출시
넥슨, ‘퍼즐주주 for Kakao’ iOS 버전 출시
  • 장진호 기자
  • 승인 2012.11.1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국내 앱스토어 출시 기념해 고급 쥬얼리, 지갑 등 지급하는 이벤트 실시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액션 퍼즐 모바일 소셜게임 퍼즐주주 for Kakao(이하 퍼즐주주)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퍼즐주주는 넥슨의 페이스북용 소셜게임 주 인베이전(Zoo Invasion)의 스마트폰 버전으로, 지난달 2일 넥슨의 스마트폰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게임 플랫폼 게임하기(이하 카카오 게임하기)에 연동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 현재까지 누적다운로드 수 200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퍼즐주주는 외계인의 동물원 침공을 테마로, 게임 내에 등장하는 우주선을 이용해 제한시간 안에 가로, 세로 상관없이 같은 모양의 아기자기한 동물 블록을 3개 이상 맞춰 터뜨리면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빠른 속도의 게임 전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효과음이 특징이며, 쉬운 게임방식과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터치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게임의 강점이다. 또 카카오톡 친구들과 최고 점수를 두고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어 유저들에게 스릴과 몰입감을 제공한다.

퍼즐주주의 iOS버전은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넥슨은 퍼즐 주주의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친구를 초대하고, 앱스토어에 리뷰를 등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쥬얼리 및 지갑,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14일 카카오 게임하기 글로벌 런칭에 맞춰 퍼즐주주의 안드로이드OS 버전을 글로벌 구글플레이 마켓을 통해서도 출시했다.

이와 관련해 넥슨 스마트사업실 강승한 실장은 “이번 iOS버전의 출시로 더 많은 유저들에게 퍼즐주주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도 선보인 만큼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퍼즐주주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