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하이엔드 헤드폰 피델리오 M1 출시
필립스전자, 하이엔드 헤드폰 피델리오 M1 출시
  • 구상희 기자
  • 승인 2012.11.12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네오디뮴 마그넷을 사용한 40mm 드라이버

[북데일리]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에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헤드폰인 피델리오 M1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피델리오 M1은 지난 10월 출시된 이후 음악 애호가 및 헤드폰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필립스의 첫번째 하이엔드 헤드폰인 피델리오 L1에 이은 온이어(On-Ear)의 슬림한 사이즈에 최고의 음질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M1은 하이엔드 헤드폰이라면 갖춰야 할 40mm의 고성능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장착하여 풍부한 저음에서 정제된 고음까지 모든 음역대를 섬세하게 재현하는 것은 기본, 사용자가 원음 그대로를 즐길 수 있도록 어쿠스틱 밀폐형 쿠션과 베이스 리플렉스(Bass Reflex) 시스템을 적용시켜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낸다. 또한 이중 귀 덮개(Earshell)가 울림과 진동을 최소화시켜 이동 중에도 정밀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부드러운 가죽 헤드밴드가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게 설계되어 내구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가볍고 튼튼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췄다. 또한 압력과 열 발산이 분산되도록 디자인된 통기성 고급 메모리폼 이어패드 덕분에 오랜 시간 착용해도 귀에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는 인체 공학적으로 뛰어난 착용감도 제공한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전한주 부장은 “최근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하이엔드 헤드폰으로 음악을 즐기고자 하는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음향 기기 선두 업체인 필립스에서 피델리오 M1을 통해 하이엔드 헤드폰 라인업을 보강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하이엔드 헤드폰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피델리오 헤드폰 시리즈인 M1은 25만9000원으로 필립스 직영매장, 전국 유명 애플매장, 통신사 매장, 할인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