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디제이맥스 레이 신규 뮤직팩 공개
네오위즈인터넷, 디제이맥스 레이 신규 뮤직팩 공개
  • 장진호 기자
  • 승인 2012.11.1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곡 포함된 신규 뮤직팩 5종 업데이트

[북데일리]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모바일(대표 장현국, 차승희)이 개발한 디제이맥스(DJMAX 시리즈의 정식 스마트폰 버전 ‘디제이맥스 레이(DJMAX RAY)’의 신규 뮤직팩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월말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제이맥스 레이’의 신규 뮤직팩은 Harmony, Fusion, Rapid Stream, Wrath, Ultraviolet 총 5종이다. 각각의 뮤직팩에는 ‘디제이맥스 레이’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신곡 1곡과 기존 디제이맥스 시리즈에서 인기를 얻었던 4곡의 음원이 포함됐다.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디제이맥스 레이’ 유저 의견을 반영해 ‘MUSIC PLAYER(뮤직 플레이어)’ 기능에 백그라운드 재생 기능을 추가했다. 이에 따라 앱 종료 시에도 끊김 없이 구매 음원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데이터 백업 시스템을 개선해 안정화를 꾀했으며, 혹시라도 데이터에 문제가 발생한 유저에게는 운영에서 복구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뮤직팩 중 ‘Harmony’를 모든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 게임을 보다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Anti Effector(안티 이펙터)’ 아이템을 $1.99에서 할인된 가격인 $0.99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디제이맥스 레이’는 유명 IP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전통 시스템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이다. ‘디제이맥스’는 온라인, 아케이드, 콘솔에 이어 스마트폰으로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게임은 타이밍에 맞춰 떨어지는 노트를 터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노멀, 하드, MX 3가지 난이도에 각각 4라인, 5라인, 6라인 총 9가지 패턴으로 즐길 수 있다. 최대 8배까지 콤보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시리즈 전통의 피버 시스템 역시 ‘디제이맥스 RAY’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