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온라인 3, 스완지시티 기성용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 실시
FA 온라인 3, 스완지시티 기성용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 실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1.0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완지시티 공식 후원 기념한 클럽투어 사전 이벤트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에서 현재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의 스완지시티 AFC(이하 스완지시티) 소속으로 맹활약 중인 기성용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11월 9일부터 2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FIFA 온라인 3’의 스완지시티 공식 후원을 기념하고 11월 말부터 본격적인 모집을 시작할 ‘스완지시티 VVIP 클럽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역대 가장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스완지시티 VVIP 클럽투어’의 혜택을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진행되며,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힌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성용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스완즈지시티 유니폼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경품과 교환 가능한 100 ‘골포인트’도 지급한다. 특히 이번에 경품으로 지급되는 유니폼의 경우, 스완지시티 창단 100주년을 기념하여 올 시즌에 한해 특별 제작된 2012/13 홈 유니폼으로 준비됐다.

‘FIFA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FIFA 온라인 3의 축구팬 분들께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아주 특별한 클럽투어를 준비 중에 있다”며 “조만간 공개될 스완지시티 VVIP 클럽투어는 물론, 실제 축구와 연계해 펼쳐질 ‘FIFA 온라인 3’만의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계속하여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FIFA 온라인 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FIFA 온라인 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