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룬즈오브매직, 챕터4 업데이트
iMBC 룬즈오브매직, 챕터4 업데이트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1.0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룬즈오브매직:절망의대륙 업데이트 실시

[북데일리] 아이엠비씨(대표 손관승)는 자사 서비스 게임인 MMORPG 룬즈오브매직 챕터4 ‘절망의대륙’을 선보이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금번 챕터4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기존 62에서 67레벨로 상향 조절하였으며 캐릭터가 보유할수 있는 부직업이 1개에서 2개로 늘어난다.

부직업 추가와 함께 1~50레벨 구간의 필드 2종, 62~67레벨 구간의 사냥필드 2종과 2개의 던전 그리고 1개의 세계전장이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약 700여가지의 퀘스트가 추가되어 이용자에게 더욱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던전 최대수용인원이 6인인 반면 금번에 패치 된 던전 “그리푸의 고성”은 최대 12인까지 수용이 가능하여 더욱 다양한 파티 플레이 전략 구상이 가능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8개의 모든 종족에 걸친 스킬 패치로 캐릭터간 밸런스를 재정비 하고 기존의 오류 수정 및 시스템을 개선하여 이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함을 제공한다.

룬즈오브매직은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전세계 가입자수 600만명을 돌파한 게임으로 특히 아이템작의 다양성과 자유도는 국내 게임 중 단연 으뜸이라고 말할 수 있다.
룬즈오브매직의 챕터4 ‘절망의대륙’은 권력에 대한 갈망이 최고조에 달한 악마족은 환각의 열매로 인간족을 조정하여 대륙을 점점 절망으로 몰아넣고 게임 이용자는 모험가가 되어 대륙을 구원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iMBC의 진성우 PM은 “금번 챕터4 업데이트는 룬즈오브매직 챕터5 서비스를 위한 첫걸음이며 서
비스 안정기를 거친 뒤 지속적인 패치를 진행하겠다”고 밝히고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회원
뿐 아니라 기존 유저들이 다시 룬즈오브매직을 찾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룬즈오브매직은 업데이트와 함께 11월 8일부터 11월 13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룬즈오브매직의 게임 팁을 작성하면 5만원 상당의 유료캐시와 이동속도 75%가 증가되는 무기한 탈 것, 유니크한 호칭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unes.i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