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고객 감사의 달 大축제!
겟앰프드, 고객 감사의 달 大축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1.0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 추천, 기념 메달, 공모전 등 다양한 볼거리 가득

[북데일리] 윈디소프트(대표이사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에서 꾸준한 사랑을 주신 유저들을 위해 ‘겟앰프드 고객 감사의 달 대축제’를 연다고 7일 전했다.

겟앰프드에서는 11월 27일까지 고객 감사의 달 대축제를 실시하며, 어느 때보다 혜택이 많은 11월에 친구와 함께 겟앰프드를 즐기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친구 추천을 하거나 추천을 받은 유저가 특정 PTS를 달성하면 지원 아이템 또는 RM, GM,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감사의 달 기념 메달을 모으면 기념 보급 상자를 열 수 있는데, 보급상자를 열면 신규 레어 액세서리인 소머리 가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메달은 로그인, PTS를 통해 받을 수 있다.

기념 메달을 모아서 레어 액세서리 받고 기분 좋게 ‘겟앰프드 감사의 달 기념 공모전’에 참가하여 자신만의 스킨, 웹툰을 만들어 자랑할 수 있다. 우수 작품 20개를 선정하여 RM과 문화상품권을, 1등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 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겟앰프드 고객 감사의 달 대축제’에 참가만 해도 특별히 제작된 초록색 망토의 레어 액세서리인 ‘10th 앰프드 망토’를 제공한다. 또한 11월 10일 하루 획득한 PTS의 10%를 RM으로 받을 수 있는 대박 찬스도 준비되어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차윤영 PM은 “앞으로 매년 11월은 겟앰프드 고객 감사의 달 대축제로 진행된다. 지금까지 겟앰프드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 보답하고자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친구추천, 감사의 달 메달 프로모션 등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했으니 함께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겟앰프드 고객 감사의 달 大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