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M 출시 기념 Make My M! 출사 이벤트 진행
캐논, EOS M 출시 기념 Make My M! 출사 이벤트 진행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1.0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OS M 들고 남태평양의 푸른보석 FIJI로 출사 여행 떠나자!

[북데일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남태평양 FIJI로 떠나는 ‘Make My M!’ 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과 FIJI관광청(Tourism FIJI)이 함께 진행하는 ‘Make My M!’ 출사 이벤트는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들에게 FIJI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풍경과 여유로운 감성을 담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이벤트는 EOS M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오는 12월 14일까지 EOS M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이 알고 있는 비밀스러운 장소•풍경•인물 등의 사진과 함께 소개 내용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선정된 30명에게는 2013년 2월 21일부터 27일까지 5박 7일 동안 약 600만원 상당의 FIJI출사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2012년 12월 28일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출사 이벤트는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의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EOS M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대상 제품인 EOS M은 EOS 시리즈의 앞선 기술력과 콤팩트 카메라의 휴대성을 모두 갖춘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다. 지난달 말 정식 출시된 EOS M은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EOS M은 신영상 엔진 DIGIC 5와 1800만 화소의 CMOS 센서를 탑재해 컴팩트한 바디에서도 DSLR급 고화질의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전용 마운트 어댑터 EF-EOS M을 사용하면 약 65종의 EF 렌즈를 활용할 수 있어 한층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