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1.0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테스트 참가자는 별도 신청절차 없이 플레이 가능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6일 밸브 코퍼레이션과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신작 FPS(First-Person Shooting)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Counter-Strike Online2)’의 두 번째 테스트 참가자 2만2222명을 11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 테스트는 오는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실시되며, 지난 8월 1차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들은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테스터 당첨여부는 11월 15일 공식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에서 추가되는 콘텐츠로 신규 캐릭터, 신규 모드, 신규 맵 각각 2종과 총기(FNC) 및 ‘메신저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개 서비스까지 지속되는 한정아이템을 테스터 전원에게 선물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예정규 실장은 “지난 테스트 때보다 업그레이드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그 동안 ‘카운터-스트라이크(Counter-Strike)’ 시리즈에서 만나볼 수 없던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두 번째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공식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즈된 최신 버전의 소스엔진으로 개발되고 있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는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FPS 타이틀 ‘카운터-스트라이크(Counter-Strike)’ 시리즈의 최신작 중 하나로, 보다 세밀하고 부드러운 그래픽은 물론 FPS게임의 교과서로 불릴 정도로 뛰어난 원작의 타격감과 리액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