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빼빼로데이에 선물이 쏟아진다
넷마블, 빼빼로데이에 선물이 쏟아진다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1.0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크에덴, 빼빼로데이 커플 대 솔로 대격돌이 시작된다

▲ 넷마블, 클럽엠스타 빼빼로데이 이벤트
[북데일리]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는 22일까지 커플만들기 대작전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기존 커플에게는 커플룩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커플이 된 이용자에게는 손잡기 등의 액션 아이템과 커플룩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8일부터 29일까지 빼빼로 던지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 시 빼빼로 마크 3개가 자동 지급되며, 빼빼로 마크를 11개 모으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줄 수 있다.

또 11개 이상 빼빼로를 주거나 받은 이용자에게는 패션아이템 교환권과 함께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2배로 지급된다.

액션대전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에서는 9일부터 11일까지 매일 1,111포인트씩 3일에 걸쳐 총 3,333포인트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또한 20일까지 SD건담 캡슐파이터 배 찍기 대회도 진행한다. 최고의 정답 찍기 달인을 찾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나씩 주어지는 문제에 답을 진행페이지에 나와있는 OMR카드에 찍으면 된다.

한 문제씩 찍을 때마다 커스텀 업그레이드 킷 5개, 캡슐 머신 슬롯 확장권 5개 등의 아이템 중 한 가지를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정답 수에 따라 보상 포인트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다크에덴도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빼빼로데이 커플 대 솔로 대격돌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팬아트 게시판에서 커플과 솔로 진영을 선택해 관련 이미지를 올리면 참여 진영이 많은 쪽의 이용자를 추첨해 넷마블 캐쉬를 지급한다. 또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화이트 빼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빼빼로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 게임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