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로야구2K 모델로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 선수 발탁
넥슨, 프로야구2K 모델로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 선수 발탁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1.0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민호 선수의 역동적인 모습이 담긴 프로야구2K 포스터 공개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미국 유명 게임업체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 중인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의 모델로 롯데 자이언츠의 강민호 선수를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프로야구2K’는 게임 슬로건(실사를 넘어선 액션 개입 시스템)과 강민호 선수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첫 번째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참가자를 이달 13일까지 모집한다.

첫 테스트는 11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테스트에 앞서 모델로 발탁된 강민호 선수 이미지를 먼저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야구2K’는 넥슨이 2K 스포츠와 함께 개발 중인 온라인 매니지먼트 야구게임으로, 콘솔 야구게임 ‘2K 시리즈’의 2012년도 최신 엔진을 바탕으로 KBO 공식 기록 데이터와 선수의 그래픽을 게임에 반영,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롭고 혁신적인 야구 게임으로 재탄생 됐다.

또 타 실사 야구게임과 달리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 하면서, 경기 관전 중 결정적인 순간에 작전은 물론 직접 투수 혹은 타자로 개입해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는 ‘액션개입 시스템’을 도입해 게임의 재미가 극대화 됐다.

넥슨 조한서 퍼블리싱본부장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프로야구2K’와 국내 대표 간판 포수로 맹활약 중인 강민호 선수가 만나 온•오프라인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달 예정된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프로야구2K’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야구2K’의 모델 강민호 선수를 비롯한 롯데 자이언츠 대표 선수단 5명은 오는 9일(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2’의 넥슨 ‘프로야구2K’ 부스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프로야구2K’와 공식 모델 강민호 선수의 이미지와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2K’ 공식 웹사이트(http://2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