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아웃도어용 스피커 쇼크박스(SHOQBOX) 출시
필립스전자, 아웃도어용 스피커 쇼크박스(SHOQBOX) 출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1.0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를 통한 무선 음악 전송으로 언제 어디서나 음악 감상 가능

[북데일리]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는 국내 최초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필립스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 쇼크박스를 출시한다.

필립스 쇼크박스(SHOQBOX)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블루투스(Bluetooth) 를 통해 무선으로 음악 전송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디뮴 드라이버 및 특허 받은 음장 기술(wOOx)을 장착해 깨끗한 음질과 깊이 있는 중•저음의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동작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손을 센서에 접근하는 것만으로도 음악의 재생과 일시 정지가 가능하고, 센서 앞에서 손을 좌우로 움직이는 것만으로 자유로이 곡을 넘길 수 있어 손이 더럽거나 젖어 있는 경우에도 조작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내장형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 전화가 걸려오면 스피커로 통화가 가능해 비즈니스 회의 등에도 이용 가능하다.

아웃도어용으로 설계된 쇼크박스는 뛰어난 생활 방수 능력으로 야외 활동 시 비가 오거나 물에 젖어도 이상이 없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고무 재질의 케이스가 충격을 완화시켜 거칠게 사용하거나 떨어뜨려도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가볍고 아담한 크기로 운반이 용이하고, 고리가 달려 있어 등산장비 혹은 가방 등에 손쉽게 걸고 다닐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전한주 부장은 “필립스에서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인 쇼크박스는 강력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내구성과 방수 기능까지 갖춘 신개념 제품”이라며,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아 온 이 제품이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아웃 도어 시장에서 또 하나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SB7200과 SB7220은 29만9000원, 보호캡이 없는 세련된 디자인의 SB7100은 25만9000원이며, 필립스 직영매장, 전국 할인점, 전자 전문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