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연예예술고 교사, 무대 위 주인공으로 눈부신 활약
한림연예예술고 교사, 무대 위 주인공으로 눈부신 활약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0.29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우재 실용무용과 학과장, 내달 프랑스 파리 한국문화축제에 공연 초청

[북데일리] 최근 밴드, 연극 공연 등 교사들의 이색적인 활동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교사들의 활약이 눈에 띤다.

한림연예예술고 패션모델과 김지영 예술부장은 오는 30일 서울무역전시장 (SETEC)에서 개최되는 ‘제 30회 대한민국패션대전’에서 30주년 기념 ‘소통 +30’ 이라는 주제아래 역대 모델 30명이 펼치는 패션쇼 무대에 모델로 선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학과장으로 역임중인 현대무용가 이우재씨는 오는 11월 주프랑스 한국문화원이 주최하는 파리 9 대학 한국문화 축제에 초청받아, 유럽지역에 예술로 진화된 한국의 힙합춤을 선보인다. 이우재씨는 스트리트 댄스와 정규 무용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몸짓 언어를 표현하는 비보이 출신 현대 무용가로 이미 공연예술업계에서 스타 무용가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한국문화축제에는 이우재 한림연예예술고 실용무용학과장뿐만 아니라 한림연예예술고의 전임강사인 박진성 힙합아티스트도 참가해 눈길을 끈다.

한림연예예술고 김지연 전략기획실장은 “본교가 연예예술 특성화교육 고교인 만큼 각 학과 관련분야의 전문가들이 교사 및 강사로 재직 중에 있다",며 "특히 해당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는 프로들이 각 학과장으로 역임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교사들이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와 경험들은 그대로 학생들에게 연계 실용교육으로 이어져 목표를 이루는 데 좋은 자극제가 되고 있고, 특히 올해 처음 배출해낸 졸업생 다수가 중앙대, 한예종, 한양대, 동국대 등 국내 명문 대학에 입학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는 11월 2일까지 ‘2013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며, 유웨이어플라이를 통해 원서접수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림연예예술고 홈페이지(www.hlyes.hs.kr) 또는 02-409-1021로 문의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