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닷컴, 영어 기본기 강좌 모바일 패키지 오픈
정철닷컴, 영어 기본기 강좌 모바일 패키지 오픈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0.2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강좌 패키지에 전용 액티비티 업그레이드

[북데일리] 정철닷컴(대표 정학영)은 23일 언제 어디서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영어 기본기 패키지’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바일 강좌 패키지는 ‘강력한 기본기 완성’이란 캐치프레이즈 아래 ‘리바이벌 잉글리쉬’ ‘스피킹엔진’ ‘토익+어휘’ ‘중국어엔진’ 등 모바일과 태블릿PC 등의 스마트기기에서 편리하게 이용하며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강좌들로 구성했다. 창립 35주년을 기념한 고객 감사 취지로 수강료 역시 최대 42만원의 통 큰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특화강의인 만큼 동영상 강좌를 보는 것뿐만 아니라 강세, 리듬을 고려한 청취와 단어학습, 문장 및 작문훈련이 가능하도록 갖가지 액티비티 기능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탑재되어 있다.

정철닷컴 마케팅팀 송지언 팀장은 “수강생 대부분이 영어에 대한 기본기가 부족하여 듣고 말하고 쓰는 원리적인 학습부터 제대로 공부하고자 수강신청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영어는 어순, 어휘, 발음 등의 기본기만 제대로 다져 놓으면 본인이 원하는 실력과 시험 점수 목표에 도달할 수 있으므로, 모바일 특화 강좌를 편리하게 이용하며 강력한 기본기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모바일 기본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철닷컴 홈페이지(www.jungchul.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전화 문의는 1599-0515로 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