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고스트', 웃음부터 감동까지...'편안히 즐기다 가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웃음부터 감동까지...'편안히 즐기다 가실 영화'
  • 김경욱
  • 승인 2018.09.14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영화'원더풀고스트'가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제작기 영상은 마동석, 김영광, 이유영, 최귀화 그리고 조원희 감독과 김성진 PD가 직접 캐스팅과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눈길을 끈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

먼저, '원더풀 고스트'에서 남 일에는 1도 관심 없지만 딸 앞에선 바보인 장수캐릭터로 돌아온 마동석에 대해 조원희 감독은 마동석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연한 배우다라며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개성 만점 연기를 펼친 그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원더풀 고스트'에서 정의감 200% 열혈 고스트 태진역을 맡아 깊이 있고 디테일한 감정연기를 펼친 김영광에 대해 마동석은 고스트이기 때문에 사람이 하는 것들을 못 하는 제약이 많아 힘들었을 텐데 굉장히 잘해줘서 너무 고맙다며 그와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는 배우 이유영과 관객들을 압도하는 연기력의 최귀화가 자신들의 몸에 딱 맞는 캐릭터로 돌아왔음을 전하며 이들이 선보일 특급 케미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범죄 코미디 '원더풀 고스트'가 선보일 상상을 뒤엎는 유쾌한 웃음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마동석은 우울한 얘기나 안쓰러운 얘기들도 굉장히 경쾌하게 풀어내는 재미가 있다, 김성진 PD“'원더풀 고스트'는 정말 편안하게 와서 웃고 즐기다 가실 영화다라며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원더풀 고스트'를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기존 코미디 영화와 다르게 통쾌한 액션까지 담아낸 '원더풀 고스트'에 대해, 마동석은 이렇게 액션이 많은 코미디 영화는 처음이다라며 영화 속 가슴을 뻥 뚫리게 할 액션까지 예고했다.

 

완벽한 캐스팅, 유쾌한 웃음, 통쾌한 액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제작기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올 추석, 관객들을 찾아온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