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추석선물 세트 선보여
아모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추석선물 세트 선보여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8.09.1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자사 브랜드 별 대표 제품으로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자사 브랜드별 대표 제품으로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자사의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로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나섰다.

12일 아모레퍼시픽은 2018년 추석을 맞이하여 아이오페, 한율, 헤라, 려(呂) 등 각 브랜드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는 200만명 이상이 경험한 재구매율 1위의 대표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50ml, 본품), 슈퍼바이탈 소프너(18ml), 슈퍼바이탈 에멀젼(18ml), 슈퍼바이탈 세럼 (5ml), 슈퍼바이탈 아이크림(3ml), 화장솜 등으로 구성됐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추석을 맞이하여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꾸어 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헤라는 광채 커버로 인기를 끌고 있는 ‘UV 미스트 쿠션 커버’ 제품을 앞세웠다. 추석을 맞이해 쿠션과 함께 구성한 매직스타터는 피부톤 보정 기능과 더불어 촉촉한 보습력과 매끄러운 결케어 기능이 있어 멀티 스타터로 활용할 수 있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극손상 모발에 100% 제주산 동백 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동백향 에디션’을 특별한 패키징과 함께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동백향 에디션’은 려(呂)의 베스트셀러인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동백오일 성분을 2배 강화했다.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도 함께 담아 활용도를 높게 구성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