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고성능 사이클론 청소기 파워프로 출시
필립스전자, 고성능 사이클론 청소기 파워프로 출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0.1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지를 샐 틈 없이 꽉 잡았다!

[북데일리]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가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에어로씰 노즐과 고성능 파워사이클론 기술로 기존 동급 제품 대비 최대 40 % 청소 효과가 뛰어난 사이클론 청소기, 파워프로(모델명: FC8766)를 출시한다.

필립스의 신제품 파워프로는 한국 주부들이 청소기 구입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흡입력을 강화한 고성능 사이클론 청소기로 동급 제품 대비 최대 40% 더 청소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 파워프로의 강력한 흡입력의 비밀은 바로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에어로씰 노즐(AeroSeal Nozzle)과 고성능의 파워사이클론 기술(PowerCyclone Technology). 혁신적인 밀폐형 에어로씰 노즐은 한번의 움직임으로도 샐 틈 없이 강력하게 먼지를 흡입하며, 특수 설계된 노즐의 입구는 청소가 어려운 카펫 깊은 곳 먼지까지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청소기 헤드 앞쪽의 대형 흡입구는 기존 청소기로는 흡입이 어려웠던 큰 먼지까지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 한번의 움직임으로도 효과적으로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필립스만의 고성능 파워사이클론 기술이 먼지를 빠르게 먼지통으로 이동시킨 후 원심력을 활용해 먼지와 공기를 효과적으로 분리함으로써 미세한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분리 배출시키며, 헤파(HEPA) 12 필터가 미세 먼지 99.95%까지 걸러내 청소 후 깨끗한 실내공기를 유지시켜 준다.

이외에도 손잡이 달린 버켓 모양의 먼지통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 분리하기 쉬우며 먼지가 날릴 위험 없이 쉽게 흘려 버릴 수 있게 디자인 됐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김현중 대리는 “필립스의 새로운 사이클론 청소기 파워프로는 한국 주부들이 청소기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흡입력을 최우선시함과 동시에 편리하고 빠른 청소를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이다”고 밝혔다.

필립스 새로운 사이클론 청소기 ‘파워프로(모델명: FC8766)’은 필립스 직영 매장, 백화점 및 양판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 권장가 537,000원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