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교육, 2013 겨울 영어캠프 실시
아발론교육, 2013 겨울 영어캠프 실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09.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학습은 물론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통한 동기부여까지

[북데일리] 아발론교육(대표 김대용)이 겨울방학을 맞아 국내를 비롯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필리핀 등 국내외 영어 캠프를 실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2013년 겨울캠프는 공립학교 정규 수업과 방과 후 심화수업, 홈스테이 문화체험, 그리고 다양한 주말 액티비티 활동 등을 체험하는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스쿨링 프로그램과 24시간 원어민 교사가 상주해 1:1, 1:4 집중 영어수업을 통해 단기간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필리핀 몰입 캠프와 관리형 캠프, 마지막으로 국내에서 호주 공립학교 스쿨링을 체험하면서 호주학생과 24시간 생활하는 국내 유일의 호주 스쿨링 캠프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특히 미국 보스톤에서 진행하는 미국 공립학교 스쿨링 ‘슈퍼스타’는 공립학교 정규 수업 참여는 물론 홈스테이를 통해 현지 문화를 체험해 자연스럽게 영어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또한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Harvard 학생들의 공부법 전수와 Harvard 재학생과 함께하는 주말 활동, 아이비리그 캠퍼스 투어 등을 진행한다. 뉴질랜드와 캐나다 공립학교 스쿨링도 현지 학교 정규 수업과 홈스테이를 통해 24시간 영어 환경에서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학습동기를 부여한다.

한편 아발론교육은 오는 10월 10일까지 겨울캠프를 조기 등록할 경우 프로그램 별 최대 50만원의 장학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5일부터는 전국 주요 캠퍼스에서 ‘아발론 영어 영재 캠프 설명회’를 개최하고 자녀의 영어실력과 성향에 맞는 캠프를 선택할 수 있는 방향 제시는 물론 자세한 상담을 통해 내 자녀 영어수준에 맞는 캠프를 소개할 계획이다.

2013 겨울방학 캠프 및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valonglobe.com)와 문의전화(1577-5008)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