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연예고, 재학생 끼 발산하는 한림예술제 진행
한림연예고, 재학생 끼 발산하는 한림예술제 진행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09.10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부터 3일간 본교 강당 등에서 개최

아이돌 그룹 ‘f(x)' 멤버 크리스탈(연예과 3), 아시아나항공 메인모델인 배우 고원희(연예과 3),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 우승자인 모델 진정선(모델과 2), 2012년 연예계 핫한 루키들이 재학중인 한림연예예술고가 10일부터 3일간 ‘제4회 한림예술제’를 개최한다.

한림연예고(교장 이현만, www.hlyes.hs.kr)는 대중문화예술인 양성을 위해 2008년 설립되었으며,매해 재학생에게 무대경험의 기회를 주고, 학부모, 교육관계자, 연예계 관계자에 재학생의 학업성취에 따른 기량을 선보이기 위해 학과별로 예술제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한림예술제는 연예과, 실용무용과, 뮤지컬과, 실용음악과, 패션모델과, 영상제작과 등 6개 학과별로 본교 강당 등에서 연극, 공연, 패션쇼, 영화상영 등이 펼쳐칠 예정이다. 연예과는 연극 <택시 드리벌>과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을 무대에 올리며, 뮤지컬과는 <시카고>, <맘마미아>, <그리스> 등의 유명 뮤지컬 넘버를 모은 <올 댓 뮤지컬> 공연을 한다.

실용무용과는 힙합, 락킹, 왁킹, 비보잉, 하우스, 크럼핑 등의 스트릿댄스를 선보이고, 실용음악과는 <오빤 한림스타일!>이라는 타이틀로 보컬리스트, 밴드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패션모델과는 모델과 재학생이 직접 기획한 사진전 카르페 디엠과 함께 패션쇼 온 마이 웨이(On My Way)와 룩 어게인 서울(Look Again Seoul)을 런웨이에서 펼치며, 영상제작과는 사진전시회 및 10여편의 단편영화를 상영한다.

한림연예예술고 김지연 전략기획실장은 “본교는 재학생이 가진 재능을 맘껏 펼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연예기획사의 단독오디션 및 다양한 무대경험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한림예술제를 통해 교육 및 연예계 관계자들이 한림예고 재학생들의 부쩍 성장한 모습을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림연예예술고는 연예과, 뮤지컬과, 실용무용과, 실용음악과, 패션모델과, 영상제작과 등 총 6개 학과 9학급 360명의 신입생을 실기 70%와 면접 30% 전형으로 선발한다. 원서접수는 10월 15일(월)부터 11월 2일(금)까지이며, 입학문의는 02-409-1021로 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