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3 박지성과 인터뷰 영상 공개
넥슨, FIFA 온라인3 박지성과 인터뷰 영상 공개
  • 장진호 기자
  • 승인 2012.09.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편에 이어 재치 넘치고 인간적인 박지성 표 입담

[북데일리] 넥슨은 31일,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 3의 홍보 모델인 박지성 선수와의 두 번째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 날 공개된 영상에는 박지성 선수 특유의 유쾌한 입담을 담은 전편에 이어 축구에 대한 열정, 그리고 축구 선수를 꿈꾸는 어린 후배들에게 전하는 이야기 등 보다 진솔하고 인간적인 모습이 담겼다.

“나에게 축구란 내가 살아가는 이유”라고 밝힌 박지성 선수는 “모든 경기를 이겨야 하고 살아남아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지만, 그 압박감을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 또한 축구를 좋아하는 마음”이라고 답해 축구에 대한 끝없는 열정을 보였다.

특히 어린 축구 선수들과 청년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과 박지성 선수가 인생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유명세에 대한 솔직한 심경 등 진솔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인터뷰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평소 박지성 선수의 말과는 달리, 깊은 생각과 고민이 묻어나는 답변으로 인터뷰를 진행한 박문성 해설위원의 감탄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FIFA 온라인 3의 홍보모델로 발탁되며 다시 한번 빨간색 유니폼과 주장 완장을 착용한 모습을 선보인 박지성 선수는 현재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퀸즈 파크 레인저스 FC(QPR)의 주장으로 활약 중에 있다.

총 2부로 제작된 박지성 선수와의 인터뷰 영상과 게임에 대한 정보는 FIFA 온라인 3의 공식 티저 사이트(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FA 온라인 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이에이 스포츠 피파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0여개 국가 대표팀과 30여개 리그에 소속된 1만5000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