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리태니커, 플레이펀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한국브리태니커, 플레이펀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09.0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까지 벤앤벨라 플레이펀 무료체험 댓글달기

[북데일리] 한국브리태니커회사는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육아 포털 사이트 매일아이닷컴에서 벤앤벨라 플레이펀 무료체험 댓글달기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리태니커의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 벤앤벨라 플레이펀 이벤트 페이지에 벤앤벨라 플레이펀으로 놀이 연극을 하고 싶은 이유 3가지와 함께 자녀의 나이 및 성별을 댓글로 달면 되며, 참여자 중 30명을 선발해 벤앤벨라 플레이펀 레벨3 교재인 The Apple Tree(사과나무)를 증정한다. 매일멤버십 회원일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당첨자 발표는 오는 15일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진다.

또한, 벤앤벨라 플레이펀 무료체험 댓글달기 이벤트는 오는 11월까지 2주 간격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9월 15일부터 29일까지는 이달 출시 예정인 벤앤벨라 플레이펀 레벨4 교재 The Picnic(소풍가기)를 증정한다.

한국브리태니커회사 장경식 상무는 “엄마표 영어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인 영어말하기를 즐거운 놀이연극을 통해 익힐 수 있는 플레이펀을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벤앤벨라 플레이펀 레벨3 교재 The Apple Tree(사과나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재미있는 엄마표 영어를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4세~7세 대상 놀이 연극 프로그램 플레이펀은 손가락 인형 미니퍼핏, 놀이판 플레이그라운드, 연극 대본 ‘플레이북’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영어말하기에 최적화 된 엄마표 영어 교재다. 현재까지 레벨1 교재 At the Beach(바닷가에서), 레벨2 Going Camping(캠핑가기), 레벨3 The Apple Tree(사과나무)가 출시됐으며, 레벨6 교재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