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명마육성 SNG 더비데이즈 다운로드 300만건
컴투스, 명마육성 SNG 더비데이즈 다운로드 300만건
  • 장진호 기자
  • 승인 2012.09.0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용 SNG 더비데이즈 국내외 오픈마켓에서 300만 건 돌파

[북데일리] 컴투스가 개발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 게임(SNG) 더비데이즈가 무서운 속도로 인기를 모으며 타이니팜 신드롬을 이어갈 태세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SNG 더비데이즈가 글로벌 다운로드 300만 건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더비데이즈는 명마를 육성해나가는 주제로 구성된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와 국내 3사 오픈 마켓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 첫 출시 후 각 마켓에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했고, 빠른 속도로 유저들이 유입되면서 국내외 총 다운로드가 300만 건을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더비데이즈는 유저가 직접 목장 주인이 되어 말을 육성하고 대회에 참가해 짜릿한 승부를 맛볼 수 있는 참신한 테마를 선보이며 출시와 동시에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친구 목장에 방문해 발견한 멋진 말과의 교배를 통해 4천억 종류의 다양한 외모의 망아지를 얻을 수 있어 명마육성 SNG만의 색다른 재미 요소를 선사하고, 목장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한편, 더비데이즈는 티스토어 출시 직후 무료게임 1위를 달성하는 저력을 발휘했고,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앱 10위권 내에 진입해 장기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구글 플레이 일본 마켓에서는 ‘더비데이즈’가 전체 애플리케이션 추천메뉴에 오르며 전세계적으로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