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저렴한 보험료로 치매·질병 보장하는 ‘간병보험’ 선봬
현대해상, 저렴한 보험료로 치매·질병 보장하는 ‘간병보험’ 선봬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08.2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상이 저렴한 보험료로 치매보장을 강화하고 다양한 질병과 상해 담보를 신설한 간병보험 ‘든든한건강플러스간병보험’을 선보였다. (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이 저렴한 보험료의 ‘든든한건강플러스간병보험’을 선보였다. (사진=현대해상)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현대해상이 저렴한 보험료로 치매보장을 강화하고, 다양한 질병과 상해 담보를 신설한 ‘든든한건강플러스간병보험’을 선보였다.

20일 현대해상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보험료 납입 기간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저렴한 보험료로 동일하게 보장 받을 수 있는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을 도입해 보험료가 비교적 높은 치매 및 간병 담보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 장기요양 1~4등급 판정 외에도 치매 초기 단계부터 보장하는 경도이상치매진단 담보를 신설해 치매 보장을 강화했으며, 3대 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진단 등 각종 진단·일당·수술 담보를 추가해 다양한 질병과 상해에 대해 종합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보험기간은 90, 100세만기로 20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장기요양 1~4등급 진단이나 상해 또는 질병으로 80% 이상 후유장해 발생시 보험료 납입을 면제, 간병상태의 고객이 치료에 전념할 수 있게 했다.

현대해상 측은 “노후대비를 위해 장기간 계약을 유지해야 하는 간병보험인 만큼 고객의 보험료 부담은 덜고 간병 및 건강 보장은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