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제7회 온라인 모의고사’ 실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제7회 온라인 모의고사’ 실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07.26 0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 시험만 진행,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참여가능
[북데일리]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주택관리사 제7회 온라인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9월 23일 실시될 주택관리사 2차 시험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현재 시험접수를 받고 있으며, 모의고사는 오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실시된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신청 후 바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어 모의고사 시험마감일까지 신청과 참여를 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시험기간 동안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고, 제한시간 동안 문제를 풀어야 한다.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8월 13일 이후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수험생들의 학습효율을 높이기 위해 ‘전국 모의고사 해설특강’이 함께 제작되어 제공된다. 강의는 총 4강으로 구성됐으며, 모의고사 신청기간동안 별도 신청이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에서도 실전 모의고사가 진행된다. 오는 28일까지 각 학원 별로 모의고사 신청접수를 받는다. 실전 모의고사가 치러지는 곳은 에듀윌 서울 대방 주택관리사 학원과, 노원 학원, 인천 부평 학원이다. 모의고사 후 해설지가 제공된다.

한편, 주택관리사 시험은 지난 15일 1차 시험이 실시됐으며, 합격자 발표는 8월 8일이다. 1차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은 9월 23일 2차 시험을 치러야 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10월 31일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