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고민 싹~ '글쓰기 클리닉' 강좌
글쓰기 고민 싹~ '글쓰기 클리닉' 강좌
  • 한지태 기자
  • 승인 2012.07.04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이라도 글을 제대로 배워 에세이집을 내고 싶어요.”(50대 주부) “회사에서 관리자인데 글쓰기가 많이 부족합니다.”(40대 직장인) “직장생활을 하면서 글쓰기가 가장 어렵습니다.”(30대 직장인) “취업을 앞둔 대학교 4학년입니다. 자기소개서를 써야 합니다.”(20대 대학생)

[북데일리] 국내 최고의 글쓰기 트레이닝 기관인 <글쓰기훈련소>에 글쓰기 강좌를 신청한 이유들이다. 문서 작성에 대한 고민이 거의 모든 세대에 공통으로 나타나고 있다.

실제로 <글쓰기훈련소>에는 60대 후반의 노인까지 만학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 하나 <글쓰기훈련소> 프로그램의 특징은 지인 소개가 많다는 점. 수강을 한 이가 아이나 친구에게 추천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에 <글쓰기훈련소>는 글쓰기를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글쓰기 클리닉 과정’(정규반 39기)을 7일 연다. 강사는 베스트셀러 <글쓰기훈련소>의 저자 임정섭 북데일리 대표다.

강의는 저자가 개발한 새로운 글쓰기 법 ‘포인트 라이팅’을 중심으로 서평, 에세이부터 자기소개서까지 전략적 글쓰기 노하우를 전한다.

<글쓰기훈련소>는 현재 네이버에 같은 이름의 카페를 운영 중이다. 매일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일 무료 글쓰기훈련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훈련생을 위해 온라인 첨삭지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 323-1905, caillou100@naver.com

네이버 카페 <글쓰기훈련소>(http://cafe.naver.com/pointwriting)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