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욱 최원명-강민아 '사먼의가3' 이어 시리즈 인기 이끈다
김욱 최원명-강민아 '사먼의가3' 이어 시리즈 인기 이끈다
  • 황미진
  • 승인 2018.07.2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와이낫미디어
사진=와이낫미디어

 

김욱이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 주연배우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김욱 주연의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 3'는 오늘 오후 7시에 유투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의 콬 TV 채널을 통해 첫 방영된다.

시청자와 정서적 연대를 중요시 하며 뉴 미디어 시장에서 많은 공감과 사랑을 받는 작품을 배출 하는 것으로 유명한 와이낫미디어의 최근 신작 ‘사당보다 먼 의정부 보다 가까운 시즌 3’ 는 20대의 청춘 이야기들로, 남녀의 사랑과 우정 사이 관계를 지하철역에 빗대어 그렸다.

김욱이 시즌3의 남자 주인공 남우정 역에 캐스팅되며 또 한 명의 스타로 발돋움 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욱이 맡은 남우정 역은 뷰티 브랜드 마케팅 팀 대리 라는 감각적인 직업의 소유자다. 라이프도 사랑도 욜로(YOLO)며 일단 자기 감정대로 행동하고 나중에 생각 하는 철없고 이기적이나 미워할 수 없는 솔직 담백한 매력을 지녔다. 

여자 주인공 한사랑과 과거 연인 이었으나 현사친의 관계를 유지 하던 중 정작 본인은 다른 여자가 마음에 들어오지만 사랑이가 다른 남자와 연애 하는 건 생각 하기도 싫은 남의 속도 모르고 마음 가는 대로 행동하는 거침없는 성격의 캐릭터. 
 
친구와 연인 그 중간에 서 있던 남우정과 한사랑 의 스토리와 그들의 관계의 변화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현실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가슴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한편, 김욱은 오는 9월 MBC 드라마 ‘배드파파’ 엘리트 광역 수사대 형사로 출연한다. 

 
 

Tag
#김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