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논쟁
1
무시기 담배인삼공사만 한값에 450 만원 해봐 왜만드냐 그럼
2
무리한 대출을 통해서 집을 사는 것이 정상이라고 보는거냐 밑에 놈은. 니가 나보다 나이가 많다면 그냥 그렇게 살아라 생각 안바뀔거 아니까. 그런데 내보가 나이가 적은 놈이면 니가 원하는 것만 보지 말고, 똑똑한놈 타령하는데, 어기 미국 영국에서 석박사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해외 정보와 시장이 어떻게 변화되고 잇는지도 좀 봐라.
3
2년전 미국 중앙은행에서는 미국금리 인상을 점진적으로 시행해 나갈 것이니 대비하라고 하는 보고ㅓ와 자료를 쏟아 낼 때, 조중동은 미국 금리는 오를리가 없다고 한경 머니투대이에 1면기사로 ㅂㄱ아내서 찍어냈었다. 대한민국이 미국 금리를 결정하냐? 미국금리 인상은 몇년전부터 예정되어 있었던 일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박근혜는 서민들 빚내서 집사게하고 부동산으로 경기부양했다. 밑에 놈은 조중동만 보는 놈 같은데, 서민이 빛내서 집사면 부자되는거냐? 뭔 말같지도 않은 개같은 소리를 하는건지 모르겠닼 정보의 독점과 경로의존성을 가지고 장난치는 시부럴놈들 이젠 끝났다. 개인 핸드폰이 트랜스미탈이 되는 순간 너네들이 유지 존속시키려는 패러다임은 끝난다.
4
한번 금수저는 영원한 금수저~ 고쳐야한다
5
내컴도 투표안됨! 공정성의문
6
이런 개떡같은 내 컴퓨터로 그냥 계속 중복 투표가 되는데 누구라도 조작할 수 있는 이런걸 가지고 나중에 설문조사 했다고 개구라칠꺼지/?!
7
범죄경력서 이름;한정민 신고내용;제주게스트하우스에서 살인사건 신고접수중 접수팀;강력1팀 제주동부경찰서장
가장 많이 본 문화 기사
가장 많이 본 도서 기사
가장 많이 본 경제 기사